CAFE

우리들의 이야기

한국정치선악구도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랫동안

대한민국정치는

선악구도가

지배해왔다

노선에따라

자기진영은

절대선이고

반대진영은

절대악이라는

지방선거를

통하여

변화의

조짐이

보이고있다

젊은층은

이념보다는

인물과

정책에

중점을둔다는

민주당은

절대선인가?

그런

주도에서

상대방입장을

이해하고

서로

절충하고

보다좋은

정책으로승부하는

선진국형

정치지형으로

한국은

바뀌어가고있다

전라도든

경상도든

당을보고

무조건

찍어주는

아날로그

정치방식이

바뀌어지고

가장

잘할것같은

사람을

뽑아주는

그런

대한민국을

이재명대통령은

바라고있다

과거방식의

흑백구도의

민주세력의

정치방법은

전환되어야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