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클럽
바르샤에서
이강인을
주시중이라고한다
늘
주전으로
뛰고싶어하는
그가
설령
부른다고할지라도
갈지모르지만
이강인이
바르샤유니폼입고
뛰는모습은
한국
바르샤펜들의
간절한소망이지
베라노가
너무
좋아할것같은데
우리는
갈수있으면
바르샤선수도
나쁘지않은데
정말
오퍼넣으려나?
이강인은
바르샤가려나?
다음검색
꿈의클럽
바르샤에서
이강인을
주시중이라고한다
늘
주전으로
뛰고싶어하는
그가
설령
부른다고할지라도
갈지모르지만
이강인이
바르샤유니폼입고
뛰는모습은
한국
바르샤펜들의
간절한소망이지
베라노가
너무
좋아할것같은데
우리는
갈수있으면
바르샤선수도
나쁘지않은데
정말
오퍼넣으려나?
이강인은
바르샤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