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불연듯
먹고싶은
음식이있지
그럼에도
배고퍼질때까지
기다려야지
시도
때도없이
먹어댄다면
쉽게
안빠지는
체중이지만
적어도
더
찌지는말아야지
가장
배고플때
최고로
맛있어
너무
맛있게
먹고싶으면
기다려
꼬로록
소리날때까지
기다려
곧
입이
너무
행복해질꺼야
다음검색
가끔
불연듯
먹고싶은
음식이있지
그럼에도
배고퍼질때까지
기다려야지
시도
때도없이
먹어댄다면
쉽게
안빠지는
체중이지만
적어도
더
찌지는말아야지
가장
배고플때
최고로
맛있어
너무
맛있게
먹고싶으면
기다려
꼬로록
소리날때까지
기다려
곧
입이
너무
행복해질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