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체코 남아공이기는중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체코대

남아공

체코가

이기는게낫지

대한민국

3차전상대가

남아공인데

2패를

안고싸우게되면

남아공

의욕상실

적어도

조2위로는

올라가야지

가능하다면

전승으로

조1위로

박주호

3-2로

한국

멕시코

이긴다고했는데

말이씨가된다고

내일은

대한민국

뒤집어지는날

체코와

남아공

비겨도

나쁘지않은데

그럼에도

남아공이

지는게

체코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