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대
남아공
체코가
이기는게낫지
대한민국
3차전상대가
남아공인데
2패를
안고싸우게되면
남아공
의욕상실
적어도
조2위로는
올라가야지
가능하다면
전승으로
조1위로
박주호
3-2로
한국
멕시코
이긴다고했는데
말이씨가된다고
내일은
대한민국
뒤집어지는날
체코와
남아공
비겨도
나쁘지않은데
그럼에도
남아공이
지는게
체코
화이팅
다음검색
체코대
남아공
체코가
이기는게낫지
대한민국
3차전상대가
남아공인데
2패를
안고싸우게되면
남아공
의욕상실
적어도
조2위로는
올라가야지
가능하다면
전승으로
조1위로
박주호
3-2로
한국
멕시코
이긴다고했는데
말이씨가된다고
내일은
대한민국
뒤집어지는날
체코와
남아공
비겨도
나쁘지않은데
그럼에도
남아공이
지는게
체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