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호
지나치게
이강인만
의지하고있다
보다
다양한
공격전개방식을
보여줘야하는데
일댠
이강인에게
볼주고
개인기로
킬패스를
기대하는
상대팀
집중경계로
어려움이
적지않은데
옐로우카드도
1장있어
이강인
못나오면
답이없는
플랜b는없는지
공격방식이
너무
단조로운
너무
무거운이강인
어깨
비장의
또다른
카드는
준비되지않았는지
다음검색
홍명보호
지나치게
이강인만
의지하고있다
보다
다양한
공격전개방식을
보여줘야하는데
일댠
이강인에게
볼주고
개인기로
킬패스를
기대하는
상대팀
집중경계로
어려움이
적지않은데
옐로우카드도
1장있어
이강인
못나오면
답이없는
플랜b는없는지
공격방식이
너무
단조로운
너무
무거운이강인
어깨
비장의
또다른
카드는
준비되지않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