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사이장대비가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장마기간도아닌데밤새엄청난비가내렸다우산쓰고가방메고배달하는것은배는어렵다바람까지불어우산까지뒤집어지는나도나지만비피해없었으면좋겠다올해도비엄청올텐데인명피해가적었으면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