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밤사이장대비가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장마기간도

아닌데

밤새

엄청난

비가내렸다

우산쓰고

가방메고

배달하는것은

배는

어렵다

바람까지불어

우산까지

뒤집어지는

나도

나지만

비피해

없었으면

좋겠다

올해도

엄청올텐데

인명피해가

적었으면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