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과
호주
늘
한국에게는
버거운상대였던
월드컵
세계무대에
나오니
별거없네
축구강국들에게
막
털리네
대한민국선수들보다
체격도크고
체력도뛰어나
두려움
그
자체였는데
언제
한국은
이들과
경쟁을뛰어넘어
유럽도
경계하는
축구강대국이
되나
다음검색
이란과
호주
늘
한국에게는
버거운상대였던
월드컵
세계무대에
나오니
별거없네
축구강국들에게
막
털리네
대한민국선수들보다
체격도크고
체력도뛰어나
두려움
그
자체였는데
언제
한국은
이들과
경쟁을뛰어넘어
유럽도
경계하는
축구강대국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