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사소한일에도경각심을가져야하는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0

이제

더이상

젊은나이가아니야

별것아니던

증상이

온몸을

무너뜨릴수있어

아기돌보듯

내몸을

보살펴야지

건강을잃으면

먄인의짐만

될뿐이고

아무것도

할수가없어

나이들었어도

하고싶은건

이루고싶은건

너무많잖아

떨어지는

낙옆도

조심한다구

과하도록

건강을

조심해야지

아직은

은퇴할시기도

아닌데

꿈을

완성하기위해서

부지런히

살아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