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축구의
약진이
무섭다
주요선수들이
빠졌음에도
강호
네델란드에
비기고
아프리카
복경
퇴지니까지
4골차
대승을
거두었다
한국을비롯한
아시아팀들은
고전하고있는데
일본축구는
달라도
너무다르다
빅리그
진출선수들이
더욱
늘어날것같은데
부럽다
너무
부럽다
다음검색
일본축구의
약진이
무섭다
주요선수들이
빠졌음에도
강호
네델란드에
비기고
아프리카
복경
퇴지니까지
4골차
대승을
거두었다
한국을비롯한
아시아팀들은
고전하고있는데
일본축구는
달라도
너무다르다
빅리그
진출선수들이
더욱
늘어날것같은데
부럽다
너무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