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탈아시아급일본퇴니지격파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0

일본축구의

약진이

무섭다

주요선수들이

빠졌음에도

강호

네델란드에

비기고

아프리카

복경

퇴지니까지

4골차

대승을

거두었다

한국을비롯한

아시아팀들은

고전하고있는데

일본축구는

달라도

너무다르다

빅리그

진출선수들이

더욱

늘어날것같은데

부럽다

너무

부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