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월드컵아시아대표면조별리그는통과해줘야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월드컵축구

참가국이

대폭

증가되었다

따라서

예전에는

16강

진출이

목표였으니까

아시아대표로

참가했다면

32강정도는

통과해줘야

유럽축구

여전히

아시아축구

우습게보는데

한국과

일본팀선전에

깜짝놀랬을듯

다른

아시아

강호들도

선전해서

아시아축구의

강인함을

보여줘야

아시안선수

차별이

없어지는때까지

보다

독한맘으로

유럽

오만한선수들과

부딪혀봐야지

한국이란일본호주

모두

최소

16강진출로

유럽

메부리코

납작해지도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