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일본
조기탈락하면
좋았지만
지금은
아시아축구
위상을위하여
더
높이올라가기를
바란다
한국도
일본이상으로
가능하다면
8강까지
갔으면좋겠다
일본축구의
눈부신성장은
한국축구를
자극시킨다
우리는
일본축구에
지기싫기에
축협도
변할것같고
조만간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것이다
아직도
유럽에선
한국선수도
일본선수도
차별받고있다
아프리카만큼
아시아도
강해져야한다
세계를
혼쭐내고있는
일본축구
선전을
기대한다
대한민국도
함께
다음검색
예전에는
일본
조기탈락하면
좋았지만
지금은
아시아축구
위상을위하여
더
높이올라가기를
바란다
한국도
일본이상으로
가능하다면
8강까지
갔으면좋겠다
일본축구의
눈부신성장은
한국축구를
자극시킨다
우리는
일본축구에
지기싫기에
축협도
변할것같고
조만간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것이다
아직도
유럽에선
한국선수도
일본선수도
차별받고있다
아프리카만큼
아시아도
강해져야한다
세계를
혼쭐내고있는
일본축구
선전을
기대한다
대한민국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