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한국도일본도16강으로

작성자이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예전에는

일본

조기탈락하면

좋았지만

지금은

아시아축구

위상을위하여

높이올라가기를

바란다

한국도

일본이상으로

가능하다면

8강까지

갔으면좋겠다

일본축구의

눈부신성장은

한국축구를

자극시킨다

우리는

일본축구에

지기싫기에

축협도

변할것같고

조만간

좋은

아이디어가

나올것이다

아직도

유럽에선

한국선수도

일본선수도

차별받고있다

아프리카만큼

아시아도

강해져야한다

세계를

혼쭐내고있는

일본축구

선전을

기대한다

대한민국도

함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