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국수나무
꽃이 피고 열매도 맺고 있는 모습을 적기에 만났습니다
열매가 생각보다 크고 털이 북실북실하네요
국수나무와 비슷한것 같지만 여러모로 다르네요
층층둥글레
꽃이 너무 귀요미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청매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우리가 거기에 있는걸 봤군요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삼지구엽초 작성시간 26.06.16 귀한 사진 (층층 둥글레),, 잘 보고 갑니다~~,ㅎ
-
작성자하얀맘 작성시간 26.06.17 역시 다르십니다.
일소님 청매화님 어쩜 한결같이~ 꽃을 사랑하는 마음 -
작성자명지1 작성시간 26.06.19 층층둥굴레 꽃이 너 무 귀엽죠
우리가 지난해는 왜 못봤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