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잎감자난초,흑난초

작성자명지1|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4

 

 

 

 

 

 

 

 

꽃대도 가늘고 꽃도 작아서 어두우니 더 찾기 어렵습니다.

지난해 씨방만 보고 왔는데 올핸 딱 맞췄네요.

 

 

 

 

 

 

모기의 공습이 무서워요.

아직도 등이 가려워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매화 | 작성시간 26.06.23 드디어 꽃을 보시고 오셨네요
    명지님은 제주도꽃도 졸업하셔야겠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연지 | 작성시간 26.06.23 정말 드디어 두잎감자난초를 만나셨네요.
    흑난초도 상태가 좋을때 만나셔서 기분도 좋으셨겠네요.
  • 작성자산들꽃 | 작성시간 26.06.23 제주도는 좋은것만 있나봅니다
    아직 만나지못했네요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일지매05 | 작성시간 26.06.23 언제나 잘 찍으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