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잎감자난초,흑난초 작성자명지1|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꽃대도 가늘고 꽃도 작아서 어두우니 더 찾기 어렵습니다.지난해 씨방만 보고 왔는데 올핸 딱 맞췄네요. 모기의 공습이 무서워요.아직도 등이 가려워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매화 | 작성시간 26.06.23 드디어 꽃을 보시고 오셨네요명지님은 제주도꽃도 졸업하셔야겠네요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연지 | 작성시간 26.06.23 정말 드디어 두잎감자난초를 만나셨네요.흑난초도 상태가 좋을때 만나셔서 기분도 좋으셨겠네요. 작성자산들꽃 | 작성시간 26.06.23 제주도는 좋은것만 있나봅니다아직 만나지못했네요축하드립니다. 작성자일지매05 | 작성시간 26.06.23 언제나 잘 찍으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