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김해에 다녀왔어요😊
멋진 김창완밴드의 콘서트를
보기 전, 대성동 고분 박물관 주변도
산책했답니다.
멋진 콘서트 관람후, 버스타고
집으로 왔답니다.
수&다홍님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소식&근황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어제 김해에 다녀왔어요😊
멋진 김창완밴드의 콘서트를
보기 전, 대성동 고분 박물관 주변도
산책했답니다.
멋진 콘서트 관람후, 버스타고
집으로 왔답니다.
수&다홍님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소식&근황 공유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