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괜찮으세요? 작성자이삔다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일전부터 낮 온도가 30도 이상이네요.한창 더울때 샤워한 후 선풍기틀고서 견디고 있어요.다들 더위 어떻게 견디고 있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홍다홍이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아직은 선풍기로 버팁니다. 진짜 덥네요 작성자안개꽃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이삔 다홍이님과 다홍다홍이님저는 낮에 에어컨 틀어놓고,지낸답니다.더위, 건강 모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