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위에 괜찮으세요?

작성자이삔다홍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2

몇일전부터 낮 온도가 30도 이상이네요.

한창 더울때 샤워한 후 선풍기틀고서 견디고 있어요.

다들 더위 어떻게 견디고 있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홍다홍이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아직은 선풍기로 버팁니다. 진짜 덥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안개꽃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이삔 다홍이님과 다홍다홍이님
    저는 낮에 에어컨 틀어놓고,
    지낸답니다.
    더위, 건강 모두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