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작성자심쿵한다홍|작성시간26.06.16|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3월말에 가게 오픈하고정신없이 보내다가이제서야 인사를 드리네요..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많이 웃으시고 행복하세요🤍또 들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개꽃 | 작성시간 26.06.17 심쿵한다홍님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심쿵한다홍님의글을 읽으니 무척~~반갑네요.항상 건강하시고,또 소식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