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토캐드와 PADS쪽 관련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작성자땡초도사|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땡초도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아..찾아 보니...블립은 화면상의 찌꺼지 이지 프린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찝찝해서요....저 말이 맞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