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카다

POS 개발을 생각해 보다..

작성자땡초도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친구가 서울에서 POS 사업을 하고 있어서..

거기에 대하여 생각을 해 보았다.

 

시중에 나와 있는 포스용 마우스스캐너와

시중에 나와 있는 터치스크린 모니터와

시중에 나와 있는 포스용 키보드와

시중에 나와 있는 POS용 프린터와

컴퓨터에 POS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조립하게 되면.....

 

POS System이 될듯 싶다....

요즘은 키오스크 형태로 많이 나타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