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중산행의 행복^^~~ 함께 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한 마음 가득담아요♡♡♡♡

작성자미소천사71|작성시간26.06.20|조회수58 목록 댓글 1

너무너무  행복한 양평 욕문산  ㅋㅋㅋ

우중산행경험이 천마산 이후 두번째  입니다

첫번째 천마산의 우중산행이 저는 감동이었습니다 

그 감동을  가득품고 용문산을  올랐습니다

날씨 때문에  걱정이 없었다면 거짓이고

그래도 흥분되고 설레는 맘이 컷으므로 열씨미 올랐습니다

앞뒤로 이끌어 주시고 밀어주신  지킴이님 해리님 아프로님 코난님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감사한 마음 뿐입니다

혼자 할 수 없는 일을 블야에서 함께 합니다

고맙습니다 ^^~~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똥별 | 작성시간 26.06.21 가슴 속 깊은 말 나오는 용문산 아니었죠? ㅎㅎ

    욕문산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