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오랜만에 인사 올림니다

작성자준서파파/신재범/경남 산청군|작성시간26.06.06|조회수29 목록 댓글 3

랜스 회원님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가입후 그동안 먹고 살아보니 랜턴.버너 다정리후
이제 남아있지않고 눈팅만 가끔씩 합니다
취미보다 생계쪽 먼저보니 이해 해주십

사 ㅎ ㅎ
가끔들어와 출석부 출석만 합니다

이사진은 김해게신 분에게 선물 받아 고이 간직하면서
잘 보관중이면 버너 업식 캡만 보관중이면 잘소장 중입니다.

벌써 몆년을 함께 지네고 있네요 캡받은게 어제 같은데
세월이 무섭네요

그냥이쁘게 바주삼 참 댓글 못다는점 이해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세/장세훤/대구 | 작성시간 26.06.07 안녕하세요~~~
    시간 나시면 나중이라도 한번 참석하세요~~~
    수고하세요^^
  • 작성자king(강호재)김해 | 작성시간 26.06.07 잘계시죠?
    산청 놀러함갈께요.~^^
  • 답댓글 작성자짱세/장세훤/대구 | 작성시간 26.06.07 나도 델꼬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