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스 회원님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가입후 그동안 먹고 살아보니 랜턴.버너 다정리후
이제 남아있지않고 눈팅만 가끔씩 합니다
취미보다 생계쪽 먼저보니 이해 해주십
사 ㅎ ㅎ
가끔들어와 출석부 출석만 합니다
이사진은 김해게신 분에게 선물 받아 고이 간직하면서
잘 보관중이면 버너 업식 캡만 보관중이면 잘소장 중입니다.
벌써 몆년을 함께 지네고 있네요 캡받은게 어제 같은데
세월이 무섭네요
그냥이쁘게 바주삼 참 댓글 못다는점 이해해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