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오랫만에 딸랑구 기숙사 짐빼고
친정 방문하네요.ㅋ
거다서다. 밀리네요.ㅎ
자율주행 Onㅋ
기숙사 짐빼고 나오는디 무임승차
ㅋㅋ사마귀가 겁나 안떨어집니다ㅎ
모였으니 시작해야쥬?ㅋ
수제갈비
조개탕
양념게장. ㅋ
2차로 조개구이~~달려달려!
이게 뭘까요?~~~~^^
정말 맛나게 꾸버졌네요.ㅎㅎ
28년전이나 지금이나 이렇게 행복하고 즐겁게 살고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운틴(국방부)전주 작성시간 26.06.21 저...많은 머리카락이 어디로 간거여...
-
답댓글 작성자준이아빠(고승민 인천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
-
작성자짱세/장세훤/대구 작성시간 26.06.21 즐건 시간보내세욘~~~~~^^
-
답댓글 작성자준이아빠(고승민 인천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집으로 가는중.ㅎㅎ
-
작성자찰스(허정현.대구) 작성시간 26.06.22 기숙사 짐 택배로~ 택배박스 6개씩, 이것도 학기마다 일입니다ㅜㅜ
즐거워 보입니다~~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