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하루 일과]딸내미 픽업겸 친정방문.ㅎ

작성자준이아빠(고승민 인천부평)|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5

진정 오랫만에 딸랑구 기숙사 짐빼고
친정 방문하네요.ㅋ

거다서다. 밀리네요.ㅎ
자율주행 Onㅋ

기숙사 짐빼고 나오는디 무임승차
ㅋㅋ사마귀가 겁나 안떨어집니다ㅎ

모였으니 시작해야쥬?ㅋ

수제갈비

조개탕

양념게장. ㅋ

2차로 조개구이~~달려달려!

이게 뭘까요?~~~~^^

정말 맛나게 꾸버졌네요.ㅎㅎ

28년전이나 지금이나 이렇게 행복하고 즐겁게 살고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운틴(국방부)전주 | 작성시간 26.06.21 저...많은 머리카락이 어디로 간거여...
  • 답댓글 작성자준이아빠(고승민 인천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
  • 작성자짱세/장세훤/대구 | 작성시간 26.06.21 즐건 시간보내세욘~~~~~^^
  • 답댓글 작성자준이아빠(고승민 인천부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집으로 가는중.ㅎㅎ
  • 작성자찰스(허정현.대구) | 작성시간 26.06.22 기숙사 짐 택배로~ 택배박스 6개씩, 이것도 학기마다 일입니다ㅜㅜ
    즐거워 보입니다~~굿!!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