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곁에 있어 줘
누군가 너에게
아프다고 말하면
나도 아파봐서
안다고 말하지 마.
네 얘기를
듣고 싶은 게 아니라
내 얘기를
들어달라는 거야.
위로는 꼭
말로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힘이 되니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