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원하고 개운한 열무김치

작성자최송화(부평)|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0



열무가 아주 연해서
슬쩍만 절였다가 담아두어요
30분 가량 절였다가 씻어줬어요



햇마늘은 콩콩 찌어서 준비했어요
마늘이 왜 이렇게 성글어 할 정도로
찌어 넣어야 김치맛이 전체적으로
숙성이 되었을때 국물맛이 맑고 개운해 집니다




성글게 찌은 마늘~



오이한개를
밀가루 풀 물이 뜨거울때 넣어두고
마늘과 양파채썬것이 들어갔어요
코인 한알을 부수어 넣어둡니다



양파와 무,청양고추를 넣고
사과즙 한팩과 액젓을 넣어서 성글게 갈았어요



물고추 갈은것을 넣어서
버무려 주어요~



열무가 엄청 연해요~~



찍어먹어보니요
삼삼하니 맛나네요~



두통에 나뉘어서 담아둡니다
하나는 딸내집에갈거랑 우리먹을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