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소한 일상

소소한 일상

작성자최송화(부평)|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랫만에
롯데리아에 갔다
버거가 좋아서
혼자서ㅋ

옷도
수선하고
버거도 먹고
올리브영도 들리고
다이소에도 갔다

지하상가
쇼핑도하고
나가면 좋은데 왜
나가기가 싫은지 모르것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