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 작성자최송화(부평)|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랫만에롯데리아에 갔다버거가 좋아서 혼자서ㅋ옷도 수선하고버거도 먹고올리브영도 들리고다이소에도 갔다지하상가 쇼핑도하고나가면 좋은데 왜나가기가 싫은지 모르것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