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송화 작성자최송화(부평)|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해 첫 꽃이피었어요채송화꽃잘라서 꽃아심기 했는데꽃이 피었어요신기하게도윗대를 잘라서 푹 찔러두어도 잘자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