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송화

작성자최송화(부평)|작성시간26.06.18|조회수3 목록 댓글 0


올해 첫 꽃이피었어요



채송화꽃
잘라서 꽃아심기 했는데
꽃이 피었어요



신기하게도
윗대를 잘라서
푹 찔러두어도 잘자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