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볶음,나물,반찬

상큼한 참외오이 초무침

작성자최송화(부평)|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참외 오이초무침
요즘에 꽃혀있는 메뉴에요



참외 한개중에1/4개(큰참외)
오이1
코인 반알(부셔서



적양파1/4개
마늘3톨



마늘은 다져서놓고
모두 채썰었어요
사진에서 처럼 아주 얇다랗게



천일염 소금 한꼬집 을 넣고
까불러 줘요~



오분여간 절였다가(짜거나 하지 않아요)
마늘,코인,식초,참기름,후추,깨소금을 넣고
버무려줍니다



상큼하고 맛이있어요
맛있어서 자꾸먹게 되는
참외 오이초무침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