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생활의 지혜

오이함부로사면 안되는이유

작성자최송화(부평)|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이 사왔는데
오이가 9천 너무싸네요
지금 요맘때 무렵에 오이함부로 사면

오이가 써서 자칫 못먹게될수 있어요
싸다고 싼게 아닐수있어요

과일은 가뭄이 들면 달고 맛이 있지만
오이는 가뭄이 들면 쓴 맛이 날수있어요

어제그제 다행이 비가와서
그랬던지 안 쓰네요




김치냉장실에 넣어두고 꺼내먹습니다.
김치냉장실 뚜겅을 닫지않고 열어둡니다

냉장실 온도가 쌔서 자칫 얼수있어요 뚜겅을 열어두면 얼지 않더라구요

오이는 이렇게 두면
한 20여일 간 저장할수 있게되요

20여일이 가차웠는데두
오이가 많이 남아있으면 몽땅
오이지 담아둡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