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외좋은시들♥

[국내시]개미의 노래 / 정연복

작성자사랑과행복|작성시간26.06.18|조회수14 목록 댓글 0

 개미의 노래 / 정연복

나는 작디작고
이 세상은 끝없이 넓지만

괜찮아 마음 굳게 먹고
울지 않을래.

허공의 먼지 하나도
햇빛 받아 반짝이는데

이래 봬도 난 먼지보다
수백수천 배나 더 큰 걸.

가슴을 쫙 펴고
다리에도 힘을 바싹 주고서

하루하루 내 갈 길
기쁘게 행복하게 걸어가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