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로 다름을 인정하자

작성자느림보 거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7 목록 댓글 0






서로 다름을 인정하자


스트레스는
내가 옳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에 받는 겁니다.

그런데
내가 옳다고 할 게 있나요.
사실은 생각이 서로 다른 것이지.

누구는 옳고
누구는 그른 게 아니에요.
서로 다를 뿐이에요.

그러니
다름을 인정하면 돼요.
그 사람 입장에서는
그럴 수도 있겠구나
이렇게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일어나지 않아요.

그런데 자기를
중심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열을 받는 거에요.

스트레스를 받을 때
어 또 내가 옳다고 주장하는구나
이렇게 자기를 한 번 돌아보세요.

- 법륜 스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