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세상과 발맞춰 갈 필요있나요.
굳이
세상과 발맞춰 갈 필요있나요.
제 보폭대로 제호흡대로
가자 늦다고 재촉하는것이
자신말고누가있었던가요?
눈치보지말고
욕심부리지 말고 천천히 가자
사는일이 욕심 부린다고
뜻대로 살아지나 다양한 삶의
형태가 공존하며
다양성이 존중될 때만
이아름다운 균형을 이루고
이 땅위에서 너와 내가
아름다운 동행인으로
함께 갈 수 있지않겠는가.
그 쪽에 네가 있으므로
.이 쪽에 내가 선 자리가 한쪽으로
기울 지 않는 것 처럼
그래서 서로 귀한 사람 군이
세상과 발 맞추고 갑시다
상대방을 따라 보폭을
빠르게 할 필요는 없습이다.
불안해 하지 말고 욕심을
타이르면서 천천히 걸어갑시다
되돌릴 수 없는 순간들
앞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자체가
인생을 또하게 하며 후회 없는
행복한 삶을 만드는 것입니다
인생은 실패할 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포기할때
끝나는 것입니다.
(글 : 젊은 아저씨 낙서장에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