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몸을 철학해보니

작성자초원의 꽃향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63 목록 댓글 0

 

 

 

 

 

 

몸을 철학해보니 

 





   

몸이 전부다   

몸이 있어 숨 쉬고 

몸이 있어 일하고 

 

몸이 있어 사랑하는 거다 

그래서 몸에 충성하는 거다 

 

몸을 우습게 보지 마라 

몸한테 잘 보이려고 옷 입고 

몸 배고프지 말라고 밥 먹고 

 

몸 쉬게 하려고 집 짓는 거다 

그래서 악착같이 돈 벌려고 하는 거다

   

몸이 있으니 살아 있는 거다, 

몸이 전부다

    

- 홍사성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