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뭐 하지.?

작성자느림보 거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83 목록 댓글 2

 

 

&&&&&&&&&&&&&&&&&&&

 

지랍 넓던 시절이 끝났을까

주말이면 궁상을 떨고 있다

 

불러도 나가기가 싫어지고.

늘만 바라 보며 심통.부린다.

금 뭘 해야 좋을지 말해봐라.

 

&&&&&&&&&&&&&&&&&&&

 

나 지금 커피만 때리고 있다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일 잠파노 | 작성시간 26.06.06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cn 타워의 담력테스트에나 가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느림보 거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난~심장마비로 죽지요..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