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지랍 넓던 시절이 끝났을까
늘 주말이면 궁상을 떨고 있다
뭐 불러도 나가기가 싫어지고.
하늘만 바라 보며 심통.부린다.
지금 뭘 해야 좋을지 말해봐라.
&&&&&&&&&&&&&&&&&&&
나 지금 커피만 때리고 있다니까~!!??
다음검색
&&&&&&&&&&&&&&&&&&&
오지랍 넓던 시절이 끝났을까
늘 주말이면 궁상을 떨고 있다
뭐 불러도 나가기가 싫어지고.
하늘만 바라 보며 심통.부린다.
지금 뭘 해야 좋을지 말해봐라.
&&&&&&&&&&&&&&&&&&&
나 지금 커피만 때리고 있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