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얼 하고 지내시나요.?

작성자느림보 거북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56 목록 댓글 0

 

%%%%%%%%%%%%%%%%

 

슨 생각을 하고 보내시나요

굴을 거울에 비춰서 보니요

나도 옛 모습은 보이지 않고

장난 사람 처럼 달라졌네요'

 

금은 왜 이렇게 변했을 까요

게 만 세월이 훝고 지나갔나

간도 나에게 만 지나 갔을까

만 얼굴에 주름 있는 걸까요

런 기분 참 싫은 거 아시지요

 

%%%%%%%%%%%%%%%%

 

푸른 청춘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젊음은 어느새 저만치 가고

더 얽키고 설킬 주름..그런 얼굴은

거울에도 보기 싫어 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