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 생각을 하고 보내시나요
얼굴을 거울에 비춰서 보니요
하나도 옛 모습은 보이지 않고
고장난 사람 처럼 달라졌네요'
지금은 왜 이렇게 변했을 까요
내게 만 세월이 훝고 지나갔나
시간도 나에게 만 지나 갔을까
나만 얼굴에 주름 있는 걸까요
요런 기분 참 싫은 거 아시지요
%%%%%%%%%%%%%%%%
푸른 청춘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젊음은 어느새 저만치 가고
더 얽키고 설킬 주름..그런 얼굴은
거울에도 보기 싫어 집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