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지금..이..흐르는..눈물을..가슴에..담아두겠습니다..-

작성자느림보 거북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87 목록 댓글 0

 


지금..이..흐르는..눈물을..가슴에..담아두겠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다시..흐르는..

이..눈물을..모아두려합니다..
내가..아파하는모습을..

그대가..보신다면..

나의 모습을..보신다면..

 


그대는..참으로..

많이..아파하실..사람이기에..

나..이눈물을..

흘리지..않겠습니다..



그대에게..

말해주고싶습니다..

사랑한다고..돌아와달라고..
하지만..

그대에게..말할수없습니다..



그대의..행복을..

원하는 나 이기에..그대의..

웃음을..보고싶은..나이기에..
어떤말도..하지 못 하고..

어떤 행동도

할수없는..나이기에..



그냥..

이자리에..서있습니다..

당신이..언제든지..

돌아와도..어색하지..않을..

이자리에..그냥..서있습니다..



나의..사소한

오해로..그대를..보냈습니다..
아직..나의 잘못을..

용서하지 못 했나요??..

아직도..내가..많이..미운가요..



나에 대한..

미운감정..없어지고..

사랑이란..감정이..생기시면..

돌아와주세요..

 


그동안..지금..이..흐르는.

.눈물을..담아 두겠습니다..
사랑한다는..간절한 말도.

.아껴두겠습니다..



당신이..돌아왔을 때..

모아두었던..눈물..사랑한단 말을..

모두..보여드리겠습니다..
나의..마음이..

어땠는지..보여드리겠습니다..



미안해요..

그댈..참..많이..힘들게했죠..

이젠..편히..나에 곁에서가

아닌..아닌..
그사람의..곁에서..행복하세요..



난..그대가..돌아오지 않아도..

그대를..사랑할래요..
그동안..눈물도..

모으구..사랑도 모을래요..



행복하지 않을 땐..

꼭..돌아오세요..언제라도...
사랑해요..

사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