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흐르는..눈물을..가슴에..담아두겠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다시..흐르는..
이..눈물을..모아두려합니다..
내가..아파하는모습을..
그대가..보신다면..
나의 모습을..보신다면..
그대는..참으로..
많이..아파하실..사람이기에..
나..이눈물을..
흘리지..않겠습니다..
그대에게..
말해주고싶습니다..
사랑한다고..돌아와달라고..
하지만..
그대에게..말할수없습니다..
그대의..행복을..
원하는 나 이기에..그대의..
웃음을..보고싶은..나이기에..
어떤말도..하지 못 하고..
어떤 행동도
할수없는..나이기에..
그냥..
이자리에..서있습니다..
당신이..언제든지..
돌아와도..어색하지..않을..
이자리에..그냥..서있습니다..
나의..사소한
오해로..그대를..보냈습니다..
아직..나의 잘못을..
용서하지 못 했나요??..
아직도..내가..많이..미운가요..
나에 대한..
미운감정..없어지고..
사랑이란..감정이..생기시면..
돌아와주세요..
그동안..지금..이..흐르는.
.눈물을..담아 두겠습니다..
사랑한다는..간절한 말도.
.아껴두겠습니다..
당신이..돌아왔을 때..
모아두었던..눈물..사랑한단 말을..
모두..보여드리겠습니다..
나의..마음이..
어땠는지..보여드리겠습니다..
미안해요..
그댈..참..많이..힘들게했죠..
이젠..편히..나에 곁에서가
아닌..아닌..
그사람의..곁에서..행복하세요..
난..그대가..돌아오지 않아도..
그대를..사랑할래요..
그동안..눈물도..
모으구..사랑도 모을래요..
행복하지 않을 땐..
꼭..돌아오세요..언제라도...
사랑해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