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거기 누가 없는가요 -

작성자느림보 거북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7 목록 댓글 0

 




- 거기 누가 없는가요 -

느림보 거북이/글



거기 누가 없나요
왠지 혼자 버려진 듯
외로움이 밀려와요

여느 날도 홀로 있지만
오늘은 나 혼자라는 사실이
왠지 슬퍼요

허전함이 깊고
외로움이 깊어
견딜 수 없어
소주를 마셔보지만
그리움에 찔려
막 눈물이 날 것 같아요

누구라도 좋아요
아무 말이라도 좋아요
농담이라도 좋아요
내 앞에 잠시라도
누군가 와주면 좋겠어요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낯선 사람이라도
말 벗이 되어 주며 좋겠어요

누군가 마주하지 않으면
우울증이 생길 것 같아요
눈물이 펑펑
나올 것 같거든요

그냥
소리 내어 펑펑 울지도 몰라요
누구가 눈앞에 다가와
나 와 함께 마주 앉아
외롭지 않게 해 주세요.

혼자 있으면
왜 그 사람에게 매몰되죠
그 사람 잊어야 하는데
왜 그 사람만 생각이 나죠

바람보다 차갑고
모질게 냉기가 도는 사람
그 사람 잊게
누군가 내 집에 들려줘요

누군가 나와
친구가 되어 주실래요
누군가 나와
말 벗이 되어 주실래요
누군가 나와
술 한 잔 하실래요

거기 누가 없나요
왠지 혼자 버려진 듯
외로움이 밀려와요

여느 날도 홀로 있지만
오늘은 나 혼자라는 사실이
왠지 서러워요

누군가 나와
술 한 잔 하실래요

- 거북이 -

 

undefine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