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리워서 눈물이 나면 어쩌지

작성자느림보 거북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66 목록 댓글 0

 

 

 

그리워서 눈물이 나면 어쩌지

 
그리워서 눈물이 나면 어쩌지
버릇처럼 살며시 입술을 깨물며
너의 빗바랜 사진을 바라보다가
늦은 밤 홀로 가슴속에 간직했던
우리들의 추억 한 묶음
떨리는 손끝으로 펼쳐보다가
이슬같은 눈물방울 눈가에 맺히는데 어쩌지


하루 이틀 지나면 나을 그런 쉬운 병은 아닐 거야
와냐하면 네가 내 일상에서 사라진 그 날부터
난 단 한순간도 환하게 웃을 수가 없었거든
칼끝으로 모질게 도려내는 듯한 이 고통을 어쩌지


그리워서 나도몰래 눈물이 나면 어쩌지
사랑해서 바보처럼 눈물이 나면 어쩌지
이러다가 이 지독한 그리움에 내가 죽으면 어쩌지
천 년후에라도 널 만나야 이 아픔 지워질까
사랑하는 사람아
심장이 터지도록 보고픈 사람아
그리워서 눈물이 나면 난 어쩌지..

 

- 작자미상 -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