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게쓰는 심사평 작성자초원의 꽃향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느림보 거북이 작성시간26.06.22 안녕하세요..뒤늦게라도 심사 평을 일기장에남겨 놓았으니 그 만도큰 행운이라고 생각이 듭니다고심 끝에자신의 양심과 싸워관심있게적어 놓은 글이니까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PS~ 이와 같은 글이오늘 또 포시팅 되었기에오늘"늦게 쓰는 심사평" 글은운영자 방으로 이동하였음을 양해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