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늦게쓰는 심사평

작성자초원의 꽃향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느림보 거북이 작성시간26.06.22
    안녕하세요..
    뒤늦게라도 심사 평을 일기장에
    남겨 놓았으니 그 만도
    큰 행운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고심 끝에
    자신의 양심과 싸워
    관심있게
    적어 놓은 글이니까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PS~ 이와 같은 글이
    오늘 또 포시팅 되었기에
    오늘"늦게 쓰는 심사평" 글은
    운영자 방으로 이동하였음을 양해 바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