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한 하루의 첫인사

작성자느림보 거북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84 목록 댓글 0

 

 

행복한 하루의 첫인사


쫓지 않아도 가는게 시간이고 

밀어 내지 않아도 만나지는게 세월인데
더디 간다고 혼낼 사람 없으니 

천천히 오손도손 

산책하듯 가는 길이었으면 하네요

창가 계절의 변화도

바라보고 시냇물 얘기도 귀 기울이고
구름 흐르는 사연도 새겨듣고 너그럽게

오목조목 그렇게 갔으면 합니다

참으라고 하지 말고

오늘부터 잘 웃고 오늘부터

긍정의 말로 감사하고

지금부터 나를 낮추고 겸손한

마음으로 당신을 소중히 여기며 살아요

한 발 뒤에 서면 더 잘 들리고 

한 발아래 서면 더 잘 보이는 것을
우리는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으로 사랑 나누며 삽시다

많은 것 너무 큰 것

욕심내지 말고 내게 주어진 하루만큼만
소중히 여기고 이쁘게 채워가는

 오늘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푸름으로

늘 촉촉한 마음이기를 바래봅니다

신선한 마음으로 준비하는 아침
좋은 날!
좋은 시간!
좋은 사람!

새로 시작하는 오늘도 좋은일만 만나고

고운 하루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오

- 행복한 아침의 첫인사 中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