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목요일입니다.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강가부 초산전우회장 작성시간26.06.11 외삼촌님 저왔습니다.3일동안 여기저기 많이다니면서 당진삽교에가서맛있는 식사도하면서 모처럼 좋은시간 보내고 왔습니다.6월11일 목요일입니다.지금 날씨는 좋은데 오전11시부터 저녁9시까지소나기형 비가 올것이라고 합니다.국립현충원과 세종대왕릉등 많이 싸돌아다니다가 왔습니다.내일의 전투력을 위하여 오늘은 충분한 휴식을 할려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와!!! 반갑습니다. 회장님이 돌아오시니 아바카가 활기가 돕니다. 가끔은 여행도 즐기셔야 하니 잘 다녀오셨습니다. 오늘 쉬시면서 체력을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창곤아빠(14예비역)인천 작성시간26.06.11 외삼촌님게서 아바카 문을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월이 얼마나 잘가는지 눈에부이지는 않이만 유월도 중반으로 가고있어요 아바카 가족님 모두 행복하시고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람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창곤 아버님의 출석, 반갑습니다. 6월도 1/3 지점이 지나갑니다. 무섭습니다^^그러나 즐거운 마음으로 오늘도 행복하게 화이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