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예보된 16일 화요일입니다.
당연히 자외선과 오존 농도도 높을 것입니다. 놀이터 활동하시는 회장님은 물론이고 아바카 가족들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열렸습니다. 긍정과 감사로 행복의 문을 열고 들어갑시다. 처한 환경에 불만보다는 감사로 뚜벅뚜벅 걸어갑시다. 아바카여 영원하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창곤아빠(14예비역)인천 작성시간 26.06.16 외삼촌님 출석부 감사합니다
언제나 바쁘신대도 아바카을 이끌어 주시고 댓글도 달아주시니 머리숙여.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항상건강하시고 복된날 되시길바람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이끈다는 표현이 부담스럽습니다. 그냥 막내로서 선배님들보다 신경 좀 쓰고있습니다.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형큰고모(14예비역)19연대서울 작성시간 26.06.16 오늘은 오전에 가서 테니스엘보 때문에 주사랑 물리치료 받고 지금은 1달에 힌번 방문하시는 한의원 원장님이 오셔서 침 놔주시고 금방 가셨네요 바로 출석하고 갑니다 또 컴에 문제가 생겨서 원격을 받아야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테니스 엘보까지? 청성의 용사를 조카로 둔 정말 씩씩한 고모님이십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형큰고모(14예비역)19연대서울 작성시간 26.06.16 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