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늘은 멕시코와 2차전이 있는 날입니다. 오늘도 역시 조바심을 내며 대~한~민~국을 외치는 날입니다. 부디 승리하여 국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만 지나면 주말입니다. 무더위에 휴식을 취하면서 평안을 누리면 좋겠습니다. 아바카는 우리들의 쉼터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쉽고 어이없게 한 골 먹었지만 힘을 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수형큰고모(14예비역)19연대서울 작성시간 26.06.19 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어쩔수없는 싱황에서 골을 먹었지만 잘하고 있더라구요 ㅎ지금 밖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수형큰고모(14예비역)19연대서울 네. 행복한 하루를 응원합니다.
-
작성자강가부 초산전우회장 작성시간 26.06.19 6월19일 금요일 입니다.
아침일찍 놀이터에 나가서 고추옆가지 제거해주고 왔습니다.
고추가 이발한 기분으로 시원할 것입니다.
오늘이 단오날이네요
주말같은 금요일, 오늘은 음력으로 5월5일 단오날이고
10시부터 시작하는 멕시코와의 축구도 볼만할것입니다.
좋은결과 있기를 기도하면서 응원합니다.
폭염주의보에다가 오후부터는 비소식이 있어 후덥지근 합니다.
우리님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즐거운날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카톡으로 단오라고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