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방 ♥

20일 토요일입니다♡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6

기다리던 단비가 흠뻑 내린 반가운 토요일입니다. 무더위도 한풀 꺾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6월도 2/3가 지나갑니다. 한 해의 반이 6월인데 벌써 26년도의 절반이 지나가는 길목입니다.

안녕히 주무셨습니까? 새로운 하루가 열렸습니다.

감사와 긍정의 생각으로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아바카는 우리의 행복 쉼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회장님의 흐믓한 미소를 만들어 준 반가운 비네요. 미소와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수형큰고모(14예비역)19연대서울 | 작성시간 26.06.20 어제 오늘 비가 오더니 좀 선선한 바람이 부네요 컴과 씨름하고 인터넷방송하다 마치고 이제 출석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인터넷 방송도 하시나요? 몰랐네요.
    놀랍기도 합니다. 어떤 내용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수형큰고모(14예비역)19연대서울 | 작성시간 26.06.20 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음악사이트에서 요렇게 방송합니다 저녁에요~ 사진은 저의 사진을 chat gpt 어플에서 저렇게 만들어준겁니다 ㅋ
    얼굴이 딴판이죠 완전 사기캐릭터 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대단하시네요. 사진도 멎지고요.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