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방 ♥

22일 월요일입니다♡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2

22일 월요일 아침이 열렸습니다. 하늘은 흐렸지만 기온은 적당한 상쾌한 아침입니다. 

새로운 한 주를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람은 하는 일이 다르고 환경도 다르지만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것은 모두가 같습니다. 그 길로 가는 방법은 긍정과 감사가 최고입니다. 오늘도 아바카에 출석하셔서 인사 나누시고 행복의 노를 저어갑시다. 아바카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가부 초산전우회장 | 작성시간 26.06.22 new 6월22일 월요일 입니다.
    어느새 호국보훈의달 6월도 하순으로 접어드는
    22일 월요일 입니다.
    주말동안 충전하신 좋은 에너지만큼
    이번한주도 푸르른 신록처럼 싱그럽고
    활기찬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오늘하루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잘 보내세요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항상 건강하셔서 아바카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