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석부방 ♥

23일 화요일입니다♡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4

안녕히 주무셨습니까? 또 하루가 밝았습니다. 아니 밖은 아직도 어둡지만 하루가 열렸습니다.

낮에는 덥지만 지금은 선선하네요. 얼마 후면 열대야를 맛보겠지만 지금은 딱 좋습니다. 오늘도 세상과 부딪혀서 이겨나가시고 행복한 하루로 마무리하시길 응원합니다. 아바카의 사랑과 우정이 식지 않도록 마음을 함께 하시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가부 초산전우회장 | 작성시간 26.06.23 new 6월23일 화요일 입니다.
    오늘은 무공수훈자회 강원도지부 주관
    2026년 장례의전 선양단 워크숍행사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무척 덥군요
    모두가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잘 다녀오셨군요.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내일 뵙겠습니다.
  • 작성자수형큰고모(14예비역)19연대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이제야 시간이 나서 출석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준혁이외삼촌(포병연대)161017군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늦어도 결석이 없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