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산행

6월20일(토) 북한산 영봉

작성자해안선(이강열)|작성시간26.06.23|조회수73 목록 댓글 1

 

비오는 북한산

바람도 많이 불지 않고

비도 적당히 내려 오랜만에 우중산행하다

 

 

우이동 -육모정고개-영봉-하루재-우이동

eos r5

rf50mm 1.4

 

 

https://youtu.be/GpzbASn5Adg?si=AyqVkIgRCl_hdUJ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뮬란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중산행도 좋았고요~ 저희들 잘 걸을 수 있게 나뭇가지도 척척 제거해주신 든든한 대장님~^^ 임팩트 있는 사진 감사합니다~^^
    두장 아니구 세장이라서 더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