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름다운 생각]♡인생은 만남이다.(김진근님 보내줌)♡

작성자Onions_HwangKD|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0

♡인생은 만남이다.♡

인생에 여러가지 축복이 있다면 그 중 가장 큰 축복 중 하나는 바로 만남의
축복 입니다.

인생은 만남이라고 했습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를 어떻게 만나느냐는 인생에서 아주 중요한
순간이라고 하겠습니다.

우리 인생에 있어서 만남은 참 중요 합니다.

시인 정채봉씨는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가라 라는 글에서 5종류의 만남에
대해서 말 했습니다.

1. 생선과 같은 만남
2. 꽃송이와 같은 만남
3. 건전지와 같은 만남
4. 지우개와 같은 만남
5. 손수건과 같은 만남

그 중에 가장 잘못된 만남은 생선과 같은 만남 입니다.

만날수록 비린내가 묻어나고 악취가 나기 때문이고,
가장 조심해야 할 만남은 꽃송이와
같은 만남으로 피어 있을 때는 환호 하다가 시들면 버리기 때문 입니다.

가장 비천한 만남은 건전지와 같은 만남인데,
힘이 있을 때는 간수하고 힘이 다 닳았을 때는 던져 버리기 때문이고,

가장 시간이 아까운 만남은 지우개와 같은 만남으로 금방의 만남이 순식간에 지워져 버리기 때문이고,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손수건과 같은 만남인데,
힘이 들 때는 땀을 닦아주고,
슬플때는 눈물을 닦아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누구를 만나느냐가
이렇게 중요하다는 사실 입니다.

인생에 여러가지 축복이 있지만,
그 중에 가장큰 축복 중 하나는 바로 만남의 축복 입니다.

좋은 배우자.
좋은 친구를 만나는 것은
정말 큰 축복 입니다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죽는 순간까지 만남을 경험 합니다.

만남에는 좋은 만남도 있고
불행한 만남도 있습니다.
좋은 만남은 생명을 살리고 인재를 키웁니다.

인간은 혼자만 살 수 없습니다.
타인 과의 만남 속에서 서로 돕고 살아야 합니다.

상대방을 귀하게 여길 줄 알아야 합니다

친구도 유유상종 합니다.
지혜로운 친구와 벗 해야 인생이 행복 해 짐니다.
ㅡ 좋은 글 중에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