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연님 반갑습니다

작성자봄이닷|작성시간26.05.25|조회수30 목록 댓글 3

 Sarah Brightman - Dust in the Wind
Chyi Yu - Sad Lisa
Jk 김동욱 - 이루어질 수 없는사랑


동연님 잘 지내셨지요
오롯이 음악속으로 빠지는 시간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직은 설겆이가 남아 있어서요
들려 주시는 음악 들으면서 오늘은 유난히 하기 싫은
설겆이를 하렵니다
^^
꽁뚠이님께서 올려 주신 이미지가 넘 귀여워서 올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J 동연 | 작성시간 26.05.25 오늘도 농작물과 동물 가족들에게 많은 정을 쏱으셨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설겆이도 그릇들에게 정을 베푼다고 여기시면 한결 수월하지 않을까요? ㅎ
  • 작성자지안 | 작성시간 26.05.25 네...맞아요 봄이닷님))))오롯이 음악속으로 빠지는 시간
    봄이닷님 청란에서 은은한 찔레꽃 향기가 나는 듯합니다..
    자꾸 아기염소들도 생각나고 ..냥이도 귀엽고(저도 길냥이 밥 주고 집에 두마리 같이 살고 있답니다 ㅎ)
  • 작성자CJ 유나(국장) | 작성시간 26.05.25 얼른 마무리하시고
    푹 쉼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