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ole-A little peace
김태연-바람길
비는 곧 쏟아질듯 폼만잡고 있는 아침입니다.
굿모닝~
이지님!
연휴는 잘 지내셨는지요?
매일매일이 연휴인 저는
이런 빨간글짜는 싫답니다.
왜?
복지관..체육관..
수영장..친구들이 다 휴일이니까요~
ㅎㅎㅎ
그러나 오늘부터 다시 반복되는 챗바퀴생활에 신바람납니다.
아자아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지(부국) 작성시간 26.05.26 장미가 예나님처럼 이쁘세요.
어디를 가시던지
항상 조심히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어잌후~
감사합니다
이쁜여인은 말도 이쁜말만하시는구려~
예지님은 어쩐지 노란장미를 닮았을듯... -
작성자CJ 이지 작성시간 26.05.26 ㅎㅎ반갑습니다 다이예나님..
날만 우중충하네요
쉬시는 동안 체력 비축하셨겟죠?
오늘부다 다시 쓩~~~ 날라다니셔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6 쉬는 날은 기운빠집니다.
나가서 수다도 떨고 설쳐야 힘이 생기는 예나는 황소기질인가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