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이지님!

작성자다이예나|작성시간26.05.26|조회수20 목록 댓글 4



Nicole-A little peace

김태연-바람길

비는 곧 쏟아질듯 폼만잡고 있는 아침입니다.
굿모닝~
이지님!
연휴는 잘 지내셨는지요?
매일매일이 연휴인 저는
이런 빨간글짜는 싫답니다.
왜?
복지관..체육관..
수영장..친구들이 다 휴일이니까요~
ㅎㅎㅎ
그러나 오늘부터 다시 반복되는 챗바퀴생활에 신바람납니다.
아자아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지(부국) | 작성시간 26.05.26 장미가 예나님처럼 이쁘세요.
    어디를 가시던지
    항상 조심히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어잌후~
    감사합니다
    이쁜여인은 말도 이쁜말만하시는구려~
    예지님은 어쩐지 노란장미를 닮았을듯...
  • 작성자CJ 이지 | 작성시간 26.05.26 ㅎㅎ반갑습니다 다이예나님..
    날만 우중충하네요
    쉬시는 동안 체력 비축하셨겟죠?
    오늘부다 다시 쓩~~~ 날라다니셔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예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쉬는 날은 기운빠집니다.
    나가서 수다도 떨고 설쳐야 힘이 생기는 예나는 황소기질인가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